본문 바로가기
일상

홍대 맛집 <어메이징 타일랜드> 장소이전/메뉴/가격

by WhaleNote 2021. 12. 9.

홍대 맛집 태국 음식점 <어메이징 타일랜드>가 12월 중순으로 장소를 이전한다고 하네요~

  홍대 어메이징 타일랜드 위치   

다행히 가까운 곳으로 이전해서 위치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^^ 똑같이 홍대 1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되는데 역에서부터 쪼오오오금 더 가까워지긴 합니다! 원래 건물은 허물고 신축하는지 건물 내에 있던 편의점도 이사하고 없네요 ㅎ 그런데 이름이 어메이징 타일랜드가 아니고 어메이징 농카이였나 봐요 ^^;; 농카이는 태국 북동부에 있는 도시 이름이고요!

홍대 어메이징타일랜드
홍대 어메이징타일랜드 위치

영업시간          11시~20시 (19시 15분 이후에는 주문이 안됩니다!)
브레이크 타임    15시 30분~ 17시 
토, 일, 공휴일     예약불가

  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/가격    

어메이징 타일랜드는 메뉴가 너무 많아요 ㅠㅡㅠ;; 제가 선택 장애가 있어서 그런지 올 때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꽤 걸리네요;; 우선 쌀국수나 볶음면을 좋아해서 항상 이쪽을 먼저 보긴 하는데 쌀국수는 조금 짠 게 아쉬워요. 동남아 음식은 볶음면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!! 특히 여기는 완전 현지인의 맛이어서 너무 좋아요 ^^

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
어메이징 타일랜드 쌀국수 메뉴
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
어메이징 타일랜드 메뉴

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

땅콩 코코넛크림 카레 닭고기 (13,000원) 
밥 한 공기 (2,000원)
돼지고기 볶음면 (10,000원)

홍대 어메이징 타일랜드
홍대 어메이징 타일랜드
홍대 어메이징 타일랜드홍대 어메이징 타일랜드
코코넛커리와 돼지고기 볶음면

댓글